잡소리

[잡소리] 내가 마크로 백준 문제를 제출하다니

happykoa 2020. 3. 29. 23:35

제목 그대로 마인크래프트 맵을 백준에 제출하였다.

논리회로 관련 문제이니 한번 풀어보는 것을 추천한다.

구데기컵 진행중일 때 맞추면 solve.ac 에서 칭호?를 준다고 되어있으니 어서 도전 ㄱㄱ
https://www.acmicpc.net/contest/problem/511/6

 

🌳번: A+B (MC)

입력은 레버를, 출력은 레드스톤 램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. 이들 블록을 포함하여, 모든 블록은 (0, 0, 0)과 (511, 255, 511)를 꼭짓점으로 하는 직육면체 안에 있어야 합니다. 여러분은 월드의 r.0.0.mca를 제출합니다. 월드 내 모든 블록은 다음 중 하나여야 합니다: bedrock, stone, sandstone, redstone_wire, redstone_wall_torch, redstone_torch, repeater, compar

www.acmicpc.net

위 링크의 문제이다.
정말 너무 힘들었다..ㅋㅋㅋㅋㅋ

 

일단 서브태스크2번까지만 맞았는데, 내일 시간이 되면 전체 문제가 맞아보려고 노력은 해보려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