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/롱보드

[롱보드 일기] 3번째 라이딩

happykoa 2020. 11. 1. 15:15

예전부터 롱보드를 타고 싶었었다.

 

그래서, 시간과 돈이 여유로워지면 꼭 롱보드를 타야지 하고 있었다.

그나마 요즘 조금 그런 것 같아서 

taling.me/Talent/Detail/12600

 

롱보더 유지에게 배우는 롱보드 원데이 클래스 (성인반) | 탈잉

[ 수업 시간 및 장소 ] • 토요일 | 일요일 • 오후 2시 <여의도 서강대교 남단 인라인 스케이트장.> • 화요일 | 목요일 • 오후 8시 <반포 한강공원 달빛 광장.> **요일별 수업 장소 및 시간이 다르

taling.me:443

탈잉에서 하루 배웠었고..

 

 

그 다음부터는 계속 유튜브도 찾아보고, 롱보드를 뭐 살지 찾아보기도 했었고..

 

theboardshopkorea.com/goods/view?no=447

 

코즈모 롱보드 - (컴플릿조립주문) 아스트로 42 (댄싱/프리스타일/크루징/카빙)

한국의 프리미엄 롱보드 컴퍼니, 코즈모 롱보드

theboardshopkorea.com

요, 롱보드를 보는데 되게 마음에 들었었고, 바로 구매했다....

 

 

롱보드가 택배로 도착을 했고, 바로 학교로 달려가서 미래관(7호관이었던...) 아래의 한적한 장소에서 롱보드를 탔었다.

생각보다 그 장소에 경사가 져있어서 힘들었었다..

 

그 당시에 시험, 프로젝트 마감 등등도 있었어서 얼마 타지는 못했었다.

 

 

그러다가 어제(2020/10/31) 오전에 구일고등학교에서 보조 강사일을 하고 나서, 시간이 남길래

구일역 앞쪽에 스케이트장에서 롱보드를 타게 되었다.

아래 사진의 장소인데,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야지라는 생각보다는 더 많이 많이 연습하다가 가야지라는 마음에 앞서서 남긴 사진이 이것밖에 없다...ㅋㅋㅋㅋㅋ (도착하고 나서 한장만 남겨야지 하고 찍어논 사진..)

 

아무튼, 피봇 180 감을 익히구.... 그나마 자연스럽게 되고 있는 것 같았다. 찾아보니 뒷 방향으로 돌리는 것도 있어서 해봤다가 보드가 팅겨나가서 당황 제대로 했다..ㅋㅋㅋㅋㅋㅋ

 

그다음으로는 180스텝을 연습하려고 뻘짓을 계속 했는데, 저번 7호관 아래쪽에서는 약간의 경사가 있어서 어려운 느낌이었는데 따로 평지에서 하니까 좀 잘 된 느낌이다.. 아마..? 원래 스탠스에서 반대 스탠스로 도는것까지는 굉장히 쉬운데, 반대 스탠스에서 돌아오는게 조금 안된다.. 시간이 오래걸린다.. 허허허허

 

Rmx